2020.Nov

쿠팡추천상품 / 선크림, 멸균우유, 하인즈스위트랠리쉬

heerin:) 2020. 11. 8. 08:00

집앞에 택배가! 얼른 가지고 들어가서 뜯어봐야딩

 

 

얼마전 부리또를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구매!

 

 

 

일단 가장 중요한 또띠아(아즈테카 옥수수 앤 밀또띠야)와 

 

 

 

소스는 허니머스타드소스와 하인즈 스위트 랠리쉬, 토스티토스 미디움 살사소스를 구매했어요

 

 

하인즈 스위트 랠리쉬 소스는 이름은 어렵지만 맛은 친근했어요.

피클을 잘게 잘라서만든 소스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핫도그에 뿌려 먹거나 햄버거나 피자와 함께먹어도 맛있어요.

치킨너겟 구워먹을때 허니머스타드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니 JMT

 

 

썬크림은 늘 면세로 구매를 했었는데 지금은 면세를 이용할수가 없으니ㅜ

늘쓰던제품이 있는건 아니였어요.

이것저것 써보고 골라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제 고를수가 없네요 ㅠ

 

그렇게 시간만 보내다가 집에 구매해놨던 썬크림을 거의 다쓴거에요!

다른건 안발라도 썬크림은 꼭 바르고 나가는데....

그래서 바로 다음날오는 쿠팡에서 검색!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이 썬크림은 면세점에도 파는 썬크림이라고 해요

(꼭그래서 산건아니구....)

전체적으로 평이좋길래 구매!

 

 

사용한 후기는 결론부터 말하면 좋아요!

 

이선크림구매하기 전에 사용하던 선크림은 시세이도 아넷사 였는데 조금 개인적으로 너무 묽으니까 별로더라구요

셀퓨전씨는 딱 제가 원하던정도 인거 같아요

 

향도 좋구요~ 살짝 톤업이 되서 좋아요.

안그래도 요즘 화장도 안하고 막나가는데 살짝 톤업시켜주니까 좋아요!

(엄마손에 테스트!)

 

 

이 썬크림에 정착해야겠어요.

 

요즘 멸균우유가 종류가 많아졌어요.

골라먹기 딱좋은거 같아요. 출출할때 하나씩 먹어주면 든든~

엄마도 출근할때 하나씩 가지고 가시는데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 좋다 하셔요~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쿠팡이 가장 저렴한것 같아요. 종류도 많고~

그리고 쿠팡은 세일을 수시로 하기때문에 할인을 많이 할때는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저는 여러가지 그때그때 먹고싶은걸로 시켜서 먹어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매일두유 뼈로가는고칼슘 검은콩, 곰곰 고소한 검은콩 칼슘 두유, 매일유업 멸균우유딸기, 매일오리지널 우유 등 시켜 먹어봤는데 제일 자주 시켜먹었던건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였어요.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는거 같아요. 이건 아직 집에 몇개 남았어요.

일딴 유통기한도 길고 오래 두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멸균우유 하나를 잘라서 그릇에 부으면 딱 한그릇이 되는데 시리얼타먹기 딱좋아용^^

 

곰곰 고소한 검은콩 칼슘두유는 좀 싱거웠어요. 밍밍한맛이라고 해야하나?

쉽게 설명하자면 두유를 시원하게 먹으려고 얼음을 많이 넣어뒀다가 다 녹은후 마시는 느낌(?)

그 뒤로는 곰곰우유,두유는 안시켜 먹었어요.

 

최근에는 커피우유 시켰어요~

 

 

커피우유는 로켓배송이 안됬었는데 이번에 들어 가니까 로켓배송되길래 구매!

하나씩 들고다니면서 출출할때 먹어요 ㅎㅎ

 

 

쿠팡에서 사먹은 주전부리 추천!

 

1.고구마스틱좋아하시는분은 쿠팡에서 '대삼민속식품 참고구마스틱' 드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최고 !!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좋아요~

 

 

2.삼립제리뽀 

여름간식으로는 이만한게 없어요~ 얼려놓고 먹으면 완전 맛있어용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ㅎㅎ 

저는 하나로 부족해서 두개씩은 먹어야 됬다는....

 

3. 이토 랑그리 바닐라향 크림

이건 쿠쿠다스와 맛이 비슷한데 저는 쿠쿠다스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한박스안에 4개로 분리되어 있는데 쿠쿠다스보다 좀더 굵어서 씹는맛이 더 있어요!

 

 

4. 동일에프앤티 치즈가 쏘오옥 달콤우유맛 스틱

이맛은 한번 빠지면 못빠져 나오는 맛이에요ㅎㅎ

자판기 우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 더 달고 맛있어요~!

 

 

이외에도 쿠팡에서 생필품위주로 구매해요

예전에는 미리미리 주문했어야 했는데 쿠팡 로켓배송이 생기고 난다음에는 다쓰고 시켜도 다음날이면 배송오니까 너무 좋아요~

 

이쯤쓰고 부리또만들어 먹으러 갑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