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내돈내산 올리브영 세일 아이템

heerin:) 2020. 11. 6. 07:00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샀어요 ~

화장품은 다 면세점에서 구매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면세점 갈 일이 없네요 😭

앰플과 헤어 오일을 다 써서 올리브영 쇼핑 시작!
오프라인에서 사도 되지만 게으른 저는 어플로 🛒

우선 세일 상품이 뭐가 있나 보고 ~


저는 아직 인생템을 못 찾아서 한 아이템에 정착하기 보다 항상 새로운 제품을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민감한 피부가 아니라 수분라인으로만 구매하는데 아직까지 큰 실패를 한 적은 없는거 같아요 🙂

세일 상품 중에서 토너, 에센스, 헤어오일을 선택했어요!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토너 250ml


할인가는 대략 정가의 50% 👍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 200ml


같은 라인을 한번에 사용하는걸 선호해서 에센스도 토너와 같은 라인으로 선택!
이 제품도 할인가가 정가의 거의 50% 😆

바이오더마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해서 증정품인 파우치도 받았어요
생각보다 예뻐서 놀랐어요
크기도 적당해서 자주 사용할거같아요 👏



헤어 오일은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 오일 60ml


이것도 50% 할인중이었어요
다른 헤어 오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향이 좋았다는 후기가 많아서 구매했어요


3일만에 배송 되었어요 ~


신나서 헤어 오일부터 뜯어봤는데...


잉???
누가 먼저 사용한건가요?

🧐🧐🧐

화장품 용기 가득 주셔도 되는데...

 


펌핑하여 손에 묻혀 젖은 머리에 슥슥 발라주면 됩니다
향은 달콤한 향이었어요 🍬


토너 사용 전 입구를 뜯고 ~
이 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


대용량 토너만 사용하다 보니 아담하게 느껴지네요


에센스랑 토너의 사용 방법이 동일하게 나와있어요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따라 흡수 시키라는데 손으로 다 끝낼거 같은... 😉



택배 박스 안에 오프라인 2000원 할인권이 있었어요 👏👏👏

지금 당장 필요한 아이템은 없지만 할인권으로 평소 사고 싶었던 팩을 사러 오프라인 매장으로 ~
정가에 팩을 사기는 너무 비싸기 때문에 세일할 때 사야해요



제가 고른 팩은 닥터원더 악어발팩! 🐊
예전부터 사용해보고 싶었던 필링 팩이에요
20% 세일 중이길래 바로 선택!


사용법이 팩 뒤에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스텝 별로 따라하기 쉬워요
팩을 하고 나면 일주일정도 각질이 떨어지기 때문에 집에서도 양말을 신고 있어야 해요 🐾

애기 발을 기대해보며 도전 🦶


닥터자르트 울트라젯 필링 솔루션도 구매했어요
50% 세일 중이라 바로 선택


필링 후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는 설명을 보고 영업 당했어요


사용법이 뒷면에 나와있어요
스텝 별로 사용하면 되요

애기 발에 이어 애기 피부가 되길 바라며 🙏


이번에 산 아이템 중에 과연 인생템이 있을지 🤔
애기 발, 애기 피부, 애기 머릿결을 꿈꾸며 열심히 발라 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