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부산시청근처 배달음식 중화요리 [연경-연산점]

heerin:) 2020. 11. 2. 07:55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려구 샐러드사먹고 후기 올린지가 일주일도 지나지않았는데... 

월급날이라고 한턱쏜다는 엄마!

중화요리 다시켜~

 

하루먹는다고 뭐 큰일나겠어? (안시켰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ㅠㅠ)

 

일딴 시키고 보자.

단골집(?)그런건 없어요ㅎㅎ

그냥 그때그때 시키고 집은곳에서 주문!

 

 

차돌 중화비빔밥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어요!

탕수육 맛만볼까....?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려나 봐요)

1인탕수육세트가 있길래 탕수육과 차돌짬뽕을 시켰어요

[1인세트(탕수육+차돌짬뽕) + 차돌 중화비빔밥] 주문!

 

 

쿠폰이 있길래 사용! 배달비까지 포함해서 28000원에 쿠폰1000원 사용해서 27000원 결제 했어요~

 

 

티비를 보며 기달기달

 

띵동! 도착!

 

 

오랜만에 시킨 배달음식에 설렘.

얼른 먹고싶은데 꼼꼼히 싸주셨네요..... 하하

 

차돌 중화비빔밥이에요. 대구에 있을땐 자주 먹었었는데 부산엔 없었어요.

요즘은 한두군데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차돌짬뽕과 탕수육도 찰칵

 

 

소스와 단무지도 깔끔하게 왔어요! 

 

 

여긴 오이절임? 도 주더라구요. 중화비빔밥이랑 먹으니 딱이였어요~

 

 

중화비빔밥 굿 ! 맛있었어요.

별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부산에서 예전에 먹었을땐 짠맛? 이랄까? 

너무 자극적이였는데 많이 짜지도 않고 제입맛엔 딱이였어요.

 

 

제일기대하고 있던 차돌짬뽕!

면이 다른곳보다 조금 두꺼운 느낌? 이였어요.

차돌도 많이 들어가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짬뽕과 중화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탕슉에게는 조금 실망... 

바삭함이 거의 없었어요.

눅눅.... 

 

 

소스는 맛있었어요~ 견과류도 들어가있네욤

 

 

부산시청근처 중국집 연경-연산점 전체 후기는!!

차돌짬뽕과 차돌 중화비빔밥은 맛있었고~!

탕수육은 바삭함이 없었고 눅눅했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였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일회용품이 엄청 많이 나왔어요.

분리수거 할때 깨끗하게 씻어서 버려야 하는거 아시죵?

 

 

엄마 월급기념 중화요리먹은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