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

나랑같이걸을까? 하루만보걷기 돈버는 만보기어플 [캐시워크]

heerin:) 2020. 11. 1. 08:26

하루에 적어도 한시간은 걷자! 라는 생각으로 걷기 시작했어요.

한시간걸으면 몇보정도 걷는걸까? 라는 궁금증로 만보기 어플을 다운받았어요.

 

 

다른 만보기어플도 있었지만 캐시워크에 눈이갔어요.

걸으면 돈이들어온다길래 일단 다운!

(다 똑같은 마음으로 받으실꺼에요ㅎㅎㅎㅎㅎㅎ)

 

2주정도 사용해 봤어요.

 

 

일단 요약정리를 한다면 걸으면 본이들어오긴 합니다 100보에 1원씩.

보물상자 클릭클릭

 

 

만보 걸으면 100원 적립하실수 있고 만보이상 걸으셔도 100원이상은 적립되지 않아요.

밤12시가 되면 0으로 리셋.

 

 

통계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일, 주, 월 별로 내가 얼만큼 걸었는지 볼수 있어요.

정확하진 않겠지만 칼로리와 걸은시간, 거리와 평균속도까지 나오네요~ 이런자료뜨는건 쫌 신기한거 같아요.

 

 

광고가 뜨는건 조금 불편.

 

광고가 많이 떠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폰을 손에 들고 걷다가 보면 잘못눌러져서 광고가 떠있는 경우도 있었어요. 

조금만 잘못눌러도 광고가 떠서 (뒤로뒤로뒤로!!)

 

요번에 알았는데 2시간동안 광고 안보기라는게 있더라구요^^

처음 화면에서 클릭가능~!

 

 

 

젤 궁금한점은 이걸로 뭘할수 있냐는 거였어요.

 

솔직히 조금 귀찮아서 어플을 지우려고 했는데 사용처가 너무 많았고 걸어서 돈나오는것도 아닌데 열심히 걸어서 커피사먹으려고 놔뒀어요ㅎㅎ

사용처는 어플에 들어가셔서 두번째있는 쇼핑백?그림을 누르시면 뜹니당

 

 

카페/베이커리, 외식, 뷰티, 이마트몰, 편의점, 문화생활, 기타 이렇게 7가지 항목이 있어요!

다 나열해드릴께요

 

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할리스 뚜러쥬르 크리스피도넛 이디야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요거프레소 메가커피

 

 

외식 : 써브웨이 BHC 버거킹 죠스떡볶이 도미노피자 아비꼬 아웃백 롯데리아 미스터피자 컬투치킨 명랑핫도그 이삭토스트 프랭크서울 홍루이젠

 

 

 

뷰티 : 롭스 아리따움 에뛰드 더풋샵

편의점 : CU GS25

 

 

문화생활 : 메가박스 레진코믹스 투믹스

기타 : 온라인투어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중 걸어서 모은 캐쉬로 구매를 하면 교환권이 발행되고 그 교환권으로 매장에 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한정된 매장이 아니라 사용처가 많아서 꾸준히 모아서 커피라도 한잔 먹어 보려구요!

 

걷는거 말고도 캐쉬를 모을수 있는 방법이 또 있어요~

 

바로 '돈버는퀴즈'인데요.

 

 

돈버는퀴즈를 선택하고 들어가면 진행중이라고 떠있는 문제를 풀면 랜덤으로 캐쉬를 받을수 있어요.

답을 모르시면 아래쪽 정답찾으러가기 라는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정답이 포함된 페이지가 뜨니까 답은 쉽게 맞출수 있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또하나는 친구초대!

친구를 초대하면 500캐쉬를 받을수 있다고 해요!ㅎㅎ

추천코드에  KRNAU98  입력하면 제가 500캐쉬를 받을수 있어욤ㅎㅎㅎㅎㅎ

 

이렇게 지금 까지 제가 벌은캐쉬는  2,522캐쉬 입니다

열심히 걸어서 커피사먹을꺼에요!

 

 

나랑같이 걸을사람~

 

추천코드에  KRNAU98  입력

추천코드에  KRNAU98  입력

추천코드에  KRNAU98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