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서면 토피넛라떼 맛있는 신상카페 -영커피 YOUNG COFFEE

heerin:) 2021. 3. 10. 08:19

안녕하세요!
요즘 서면에 새로운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테이크아웃을 할꺼라 길 지나가다가 눈에 띄길래
들어갔어요-

인테리어가 깔끔-
주변이 다 술집이라 어두운데 영커피만 밝았어요


요즘 어디가든 종류는 비슷한것 같아요-
보통 새로운 카페를 가면 시그니처를 먹는다던지
추천메뉴를 먹어보는 편인데
오늘은 그냥 먹고싶은걸로 주문-


친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남자친구는 아이스 토피넛라떼
저는 딸기스무디로 주문!


카페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더라구요-


크로플과 에그타르트도 있었어요-
저녁때라 얼마 안남았어요🍞


아메리카노 먼저 나왔어요!


주문한 음료중 젤 맛있었던 토피넛라떼!


제가 주문한 딸기스무디에요
조금 연해보이지만 맛은있었어요

특별하진 않지만 모두가 아는 그맛!


이제 남자친구 축구하는데 따라갈꺼에요 ㅎㅎㅎ
가서 구경해야징-♬


영커피에서는 토피넛라떼드세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