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부산외대맛집 금정구 화덕피자 파스타맛집-1984나폴리 남산점

heerin:) 2021. 3. 4. 08:00

부산외대가 어디로 이사갔나 했는데
화덕피자가 먹고싶너거 1984나폴리를 찾아갔는데,
가는길에 외대를 봤어요 ㅎㅎㅎ 반갑-

오랜만에 엄마와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엄마랑 자주 다녀야지 하는데 매번 남자친구랑만 먹으러 다녔.... 불효녀는 웁니당

자!ㅎㅎㅎㅎㅎ
부산외대근처 스타벅스옆에 위치하고 있는
1984 나폴리에요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먹을수 있는 가게죠


파스타는 집에서 먹어본적이 없...
아 피자시킬때 오븐스파게티 그런건 먹어봤네용ㅎㅎ
테이크아웃하면 10%할인!


큐알코트확인 체온측정은 필수입니당


가게인테리어가 아늑하고 따뜻한느낌이였어요


와인도 진열되어 있네요
와인도 판매합니당!


안쪽으로 쭉들어오면 또다른 공간이 있어요


이 화덕에서 피자가 구워지나봐요
장작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따뜻한 느낌이였나봐요-


테이블위에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어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혜택이 좋아서 찍어봤어요
저희는 미리 주문했더니 샐러드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주문은
루꼴라 화덕피자
포르마지오 매콤크림파스타
자몽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의주문은 옳았어요 ㅎㅎㅎ
메뉴 다 성공
(화덕피자 끝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타서 꼬다리는 먹지 못했지만... 그거말고 맛은 괜찮았어욤!)


와인도 판매하고 있으니 보세욤


예약하고 방문하면 먹을수 있는 샐러드에요-
비쥬얼이 너무 좋죠?
알록달록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물론 맛도 있었어요


자몽에이드는 말해뭐해-
시켜드세요 맛있어요!👍


일반 크림파스타는 조금 먹다보면 느끼한맛이 올라오는데
매콤한 크림스파게티라서 그런지 마지막까지 느끼함을 느끼지 못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와 각종 버섯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한번먹을때마다 잔뜩 올려먹었어요

 
화덕피자는 조금 오래 걸렸어요-
여기는 데이트하러 오기 딱 좋은 곳이네요
음식들이 전부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나폴리수제크림치즈까지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토핑이 너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넘치는거 보이시죠?
마지막한조각까지 초 위에 올려둬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 동래점도 있고 서면점도 있어요!
다음번에는 동래점을 가볼까- 해요ㅎㅎㅎ


부산외대근처 방문하실일 있음, 1984나폴리 화덕피자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