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양산 덕계맛집 골목찐맛집-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

heerin:) 2021. 3. 3. 08:0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몇년전 머물렀던 양산덕계쪽 맛집에 다녀왔어요

매운갈비찜하면 짚신- 아시죠 ? 거기가 떠올랐는데
이젠 여기가 생각날듯!

가게는 덕계에서 서창 올가는쪽에 있어요


주차장은 있긴하지만 조심해야해요
골목이 좁아서 소중한 차를 긁힐수도 있으니 조심!!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었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부터 봤어요

정식도 있었지만 매운양푼이찜갈비작은거와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반찬이 깔끔하게 나왔어요
반찬이 다 맛더라구요-
맛을 보니 반찬도 판매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나왔어요 (신남)
갈빗대와 고기를 분리하는 작업을 해야해요
남자친구가 이런건 본인이 한다며😍


이건 서비스로 나온 국물이였는데 너무 맛있-
해장하기 딱 좋은맛이였어요


제가 당면도 좋아하고 갈비탕도 좋아하는데
두개를 동시에 먹을수 있어서 행복

뚝배기에 담겨져와서 테이블위에서도 팔팔끓었어요


고기가 달려있지 않은 부분으로 가위를 지나가면
쉽게 고기만 바를수 있다며-
잘하쥐-? 라며 열심히 발라주더라구요


갈비찜을 먹기좋은크기로 자른뒤 이번엔 갈비탕!


연기나는거 보이세요??ㅎㅎ
잘못먹으면 입천장 난리날수 있어요-


본격적인 먹방!
예전엔 그냥 고기만 좋아했는데
요즘은 쌈싸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내사랑 나의사랑 당면🤤
푹푹 떠먹어야 제맛인데 너무 뜨거워🔥


식혀주세욤


양념이 짜다거나 너무 맵지 않아서 이렇게 푹 떠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 아래에 콩나물이 깔려 있는데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더 좋고 훨씬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덕계에 들려서 맛있는 식사하고 왔어요!

오늘저녁은 갈비찜 어떠세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