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서면 핫플레이스 안주맛집 추천술집 -오성가든

heerin:) 2021. 3. 5. 09:1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면에서 소주한잔 하려고 친구를만났어요-
서면에 술마시러 온지가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ㅎ

어렸을때는 그냥 술먹자! 안주는 상관없어- 였다면,
지금은 좋은안주에 한잔하자- 로 바꼈어요


위치는 서면NC백화점 맞은편 컴포즈골목이에요
조선칼국수 바로 옆골목 이에요-


여기는 오성가든-


2층까지 있고, 테라스에 실내분위기도 좋았어요
여름, 겨울 할꺼 없이 좋을듯하네요-


저희는 야외가 바로 보이는 실내에 앉았어요 ㅎㅎㅎ
따뜻한게 좋아😁


메뉴판이에요!
오성가든에 유명한 오리주물럭과 국물이 먹고싶어서 오성꽃탕을 시켰어요-
소주만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알.쓰라서 토닉워터도 시켰어요ㅎㅎㅎ 6:4정도로 타먹으면 술술 넘어가요!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어요-느낌있죠??


그렇지 그렇지-
안주나오기전에 한잔해야죠


기본안주로 두부김치가 나오고 오리주물럭을 싸먹을수 있는 쌈이 나왔어요


오리주물럭 두두둥장-♬
비주얼 장난아니죠?? ㅎㅎㅎ


성격급한2인 ㅎㅎㅎ
양쪽에서 집게를 들고 볶볶-
나는 가만히.... 구경! ㅎㅎㅎㅎ

아! 저희는 배가불러서 볶음밥은 안먹었지만
오리주물럭을 주문하면 볶음밥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꼭! 드세요-
오리기름에 밥볶으면 진짜 맛있그든요😋


캬- 맛있게 익었어요!!


오리주물럭이 다 익어갈즈음
꽃게탕이 나왔어요!!

타이밍 굿👍


국자로 두부위에 국물을 부어가며 끓였어요
금방 보글보글 하더라구요


꽃게탕 국물이 끝내줘요-♭


살이가득찬 꽃게가 뭉텅이로 들었어요!
진짜 안주맛집!
안주에 신경을 엄청 많이쓰는거 같더라구요

다음에 서면에서 술마시게 되면 여기로 올듯!


술마시러 온게 아니고 거의 식사하러 온수준 ㅎㅎㅎㅎ
안주가 너무 맛있었어요


조금씩 어두워지기 시작하니까 분위기가 또 달라지면서
조명까지 함께 보니까 진짜 어디 멀리 나와있는것 같았어요

이미 가게안은 만석
코로나 맞나요? 여기가 진짜 서면 핫플레이스구나
실감나더라구요


이제 술 드실때 안주도 든든하게 드세요!
맛있는 안주로 속 든든하게 채우고 한잔🍻

서면오성가든 찐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