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3월한달내내 삼겹살데이! 사직동 고기맛집 - 마당쇠돼지갈비 사직점

heerin:) 2021. 3. 12. 10:57

삼겹살이 먹고싶는데, 자꾸고기먹는다고 하길래....😛
삼겹살데이는 지났지만 삼겹살데이 핑계로
고기먹고왔어요ㅎㅎㅎㅎㅎㅎ

사직동에 있는 마당쇠돼지갈비집!


오픈은 4시! 마감시간이 따로 적혀있지 않은 이유는!
손님이 있으면 유동적으로 영업한다고 해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야채 셀프코너에요
직원눈치보지않고 더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야채들도 신선-


메뉴판이에요
꼬들살이 뭐지?

궁금하니가 3인분만 주세요🥓🥓🥓 ㅎㅎㅎㅎ


최고! 라는 특별한 한점을 맛보다!

얼마나 맛있는지 제가 먹어볼께요🤤


기본으로 이렇게는 차려 주시더라구요
모자란 반찬은 뒤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당-


게장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멜젓을 올려줬어요!
보글보글 할때 가쪽으로 빼주고 고기 찍어먹으면 되요


꼬들살이 나왔어요-


한번에 다 올리기!!
두번에 나눠서 굽기 귀찮으니까 한번에 다 올려줬어요


짠!
야채코너에서 고사리를 들고와서 올려줬어요-

고기가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최근 먹었던 고기중 최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과는 두말하면 입아프죠 ㅎㅎ
최고의 궁합!


돌판위에 올려놓고 먹으면 따뜻함은 유지하면서
타지는 않아요-


돼지갈비집에와서 돼지갈비 안먹으면 또 조금 섭섭할까봐 갈비2인분만 추가했어요

배가 불러왔지만, 욕심좀 냈어요 ㅎㅎㅎ


된장찌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고기가 다 구워질때쯤 딱 타이밍맞게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갈비는 뜯어야죠!
하나뿐이라서 엄마에게 양보하는 착한딸(?)이에욤ㅎㅎ


갈비도 맛있지만- 갈비는 밥반찬으로 딱일듯 하고
여기 오시면 꼬들살 드세요!!
마당쇠꼬들살로 바꿔야 할듯 ㅎㅎ
꼬들살이 더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를 주문하니 김과 김치를 가져다 주셨어요
된장찌개는 조금 심심했어요
멜젓을 조금 넣으니 간이 맞더라구요😄

 
진짜 너무 맛있게 많이 먹고 왔어요
배불-배불-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꼬들살추천!! 두번추천 할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