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재료로 샐러드해먹기 [사푸토리코타치즈, 칵테일토마토]

heerin:) 2020. 10. 29. 07:42

샐러드와 친해지기

 

코스트코에서 사온 뉴욕스타일 사푸토리코타치즈를 먹어보고 소분해서 냉동해야 한다기에 작업을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양이 많기 때문에 냉장으로만 먹기엔 역부족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 코스트코에서 1인당 1개씩만 구입할수 있더라구요~! 양이많고 저렴해서 그런걸수도...!)

 

 

 

 

숫가락으로 조금 떠서 먹어 봤는데 처음엔 아무맛이 없다가 끝으로 갈수록 조금 느끼한(?)맛이였어요.

보통 치즈에 짠맛이 있는데 이 리코타 치즈는 짠맛은 없었어요.

 

 

 

 

엄마 말로는 고소~ 하다는데 저는 잘모르겠더라구요ㅎㅎ

엄마입에는 맞다고 하니까 다행... ㅎㅎ 

 

구매하셨는데 입에 맞지 않는다 ! 

저처럼 이렇게 소스를 뿌려 드세요^^

그러면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

 

 

 

 

소분해서 냉동을 해야 된다고 하길래 저도 따라 해봤어요.

 

보통 다이소에서 작은 일회용용기를 구입하시던데 저는 집에 있는 플라스틱반찬통에 소분했어요

(사실.. 사려고 했으나 엄마가 집에 플라스틱통많다셔서 그냥 집으로 돌아옴...)

 

 

 

 

플라스틱이 조금 커서 몇통 안나왔지만 이렇게 냉동실을 채우고 나니까 마음이 든든하군용

 

 

 

 

대용량이라 이걸 다 먹고 나면 두번은 안사먹지 싶어요.. ㅎㅎ 

내입맛엔 놉

 

샐러드용으로 치즈를 구매하고자 하시는분은 "훼타치즈 400g (원산지 : 그리스) 8790원 " 이거 추천 드려요!

사푸토리코타치즈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저는 이치즈가 더 맛있더라구요~

 

 

 

 

이제 샐러드 한번 해먹어 볼까요?

야채를 조금 씻어서 준비한 다음 먹고싶은 재료를 준비해 봅니당~

 

 

 

 

이번야채는 코스트코에서 사온건데 다먹으면 양상추따로 양배추따로 좋아하는 풀들만 사와서 해먹어야 겠어요.

 

저는 두가지 소스를 번갈아 가면서 뿌려 먹는데요~

두가지 소스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했어요

새콤새콤한게 맛있더라구요ㅎㅎ

 

 

 

 

리코타지즈도 조금 올려주고 닭가슴살도 올리고 토마토도 함께 준비!

 

 

 

 

닭가슴살과 칵테일토마토에요!

닭가슴살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그릴드 닭가슴살이에요.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소스는 안뿌리면 맛이없어요.. 살짝 뿌려서 드시면 얼마나~맛있게요~?

다먹으면 완전 든든하겠어요!

 

 

 

 

토마토껍질이 조금 질겨서 껍질벗겼어요!ㅎㅎ

훨씬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샐러드도 여러가지 레시피가 많더라구요~

집에있는 재료 다 먹으면 또 다른 재료 구입해서 해먹어야 겠어요!

 

이제 매일아침은 샐러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