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

지옥의 사마귀 치료기 ☠

heerin:) 2020. 12. 11. 07:12

혐오 사진 주의


안녕하세요 👋

3번의 냉동치료에도 불구하고 또 살아남은 사마귀 2개를 치료하러 또 피부과에 방문했어요

저만 이렇게 오래 가는건가요?
😂😂😂

의사 선생님께서 확실히 없애기 위해 주사치료도 함께 권하셨어요
아프냐고 물어보니 냉동치료보다 더 아프다고 하셔서 엄 - 청 긴장했었는데 저는 냉동치료가 더 아팠어요 🤔

사마귀 부위에 주사를 맞고 냉동치료로를 했어요
룰루랄라 치료 후 버스 타러 가는 길에 고통 시작...

시간차였어요
#&*#@% 비속어가 저절로 나오는 고통
엄청 겁나 매우 몹시 상당히 아픔 😭😭😭


하루 지나고 나니 생각보다 붓지 않았어요


별로 아프지도 않아서 병원도 안갔는데...
또 시간차 공격이었어요


저녁부터 조금씩 붓기 시작했어요



치료부위가 부어오르면서 발톱 밑 살이 찢어지는 느낌이 😂

 


너무 아파요
다음날 바로 병원으로 가겠다고 다짐하며 울면서 잤어요 😫


병원에서 진료를 기다리는데 역시나 부은 발가락

 



드디어 제 차례가 되어 선생님이 주사바늘로 물집을 터트려주셨어요
물집만 터트려도 훨씬 안 아파요


홀쭉해진 발가락

 
그 다음 레이저 치료 ~


레이저가 끝나면 간호사분이 약을 발라줘요


대왕 엄지발가락 완성



이렇게 완전 물집을 다 터트리고 나서도 1주일 동안은 물집이 다시 생기는데 크게 생기지 않아 셀프 치료 했어요


이번에도 사라지지 않으면 율무가루와 기도로 치료해보고 싶어요...

더 이상의 고통은 거절한다 😭

마지막 치료였길 기도하며 경과를 지켜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