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서면 매콤한 코다리맛집 점심메뉴추천 - 신세계코다리

heerin:) 2021. 3. 25. 06:56

안녕하세요👋

뭔가 한식이 땡기는날 다들 뭐드세용?

저는 서면에 나갔다가 NC백화점 앞 골목에 코다리집이 보이길래 코다리찜 먹고왔어요!


저녁에 방문해서 안주 시키면 소주한병 공짜!


명태탕도 있었지만 이날은 매콤한게 땡겨서 코다리찜으로 주문했어요! 혹시 모르니 사이다도 한병 추가요😄


옥상테라스도 있다고 하길래 올라가봤는데 여름에는 참 좋을듯해요! 엔씨백화점이 다 보이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따뜻한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금방 차려진 기본반찬이에요-
코다리찜이 주인공이기때문에 부수반찬은 많이 필요없어요! 콩나물도 양념에 비벼 먹으면 완전내스타일😉
돌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이렇게 항아리에 미역국이 나오는데 계속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원하고 상큼한 물김치까지!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푸짐하죠!? 떡사리를 추가할수 있었으면 엄청 추가 했을꺼에요- 일반 떡볶이가 조금 질린다면 이 소스로 떡볶이 만들어 먹으면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을듯!?😁


코다리도 살이 많더라구요
저는 얇은 가시도 뱉어야 해서.... ㅎㅎ
꼭꼭씹으면 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꼼꼼하게 발라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냥 김에 싸먹어도 맛있는데
콩나물을 양념에 비벼서 함께 올려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꼬리에 살이 제일 많았어요 ㅎㅎㅎ
오동통한 꼬리😃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매콤하니 밥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눈마주치지말자)
미안하고 무섭더라구요 ㅎㅎㅎㅎ
머리는 다 돌려놨어요


방문포장을하면 5,000원씩 할인해준대요!

요즘 배달비도 비싸서 전화로 주문해놓고 찾아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맛있게 한끼 먹고 와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서면에서 매콤한음식 땡길땐 코다리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