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원 양곡 중화요리 맛집 - 하림 🍴

heerin:) 2020. 11. 13. 07:00

어제 다녀 왔던 창원 양곡 중국집 후기

직장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점 심 메 뉴!

월요일 출근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일주일 점심 식단표 보기!
학교 다닐 때에도 가장 중요했던 일이었죠 🤣

사내 식당 점심 메뉴가 별로여서 팀원들과 외식을 했어요 ~
메뉴는 무난하게 중화요리!
양곡에 있는 하림으로 ~

운 좋게 주차할 자리가 있었어요 🚗


미리 예약을 하고 왔지만 메뉴판도 다시 한번 보고

 

 

 

 

 


12시로 예약하고 맞춰 도착했지만 음식은 15분은 더 지나야 나와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예약을 안 하고 가면 엄-청 오래 기다릴 수도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

주문한 요리를 기다리며 둘러보니 메뉴판에 없는 메뉴도 적혀있네요
진짜 주문 되는지는 몰라요 😆


음식이 나왔어요

제가 시킨 볶음밥 ~ 짬뽕 국물도 맛있어요 👍


언니가 시킨 볶음짬뽕
블로그에 후기가 많아서 도전했다는!

궁금해서 한 입 얻어 먹었는데 저한테는 매웠는지 속이 쓰렸어요
맵찔이들에게는 너무 달고 매웠던 짬뽕 😂


과장님이 시킨 잡채밥
안 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 잘 드시는걸 보니 맛있는듯 ㅎㅎㅎ


다른 과장님이 시킨 짜장면
大라 왕 큼


그리고 깐풍기 ! 탕수육보단 깐풍기가 더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항상 남기는거 같아요...
중화요리는 실패가 없어서 좋아요 👏👏👏
(볶음짬뽕은 맵찔이인 나한테는 실패...)

계산대 옆에 커피 머신이 있지만 우리는 가까운 컴포즈로 ~

 

 



컴포즈에서 커피를 골라요

이렇게 메뉴가 많아도 저는 한참 고민 뒤 매번 마시는 아이스바닐라라떼를 골라요
고민은 왜 하는거람? 🙂


커피 한잔씩 들고 ☕


돌아가는 길에 마주친 초딩들을 부러워 하며
다시 사무실로 돌아갔어요🚶‍♀️🚶‍♂️🚶‍♀️🚶‍♂️

다음주 사내 식단 점심 메뉴는 맛있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