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r

서면 룸카페 - 여우별룸카페 🦊

heerin:) 2021. 3. 16. 07:37

 스타벅스가 아니라면 인테리어가 예쁜 감성카페를 주로 방문해요 😊
인테리어가 예쁘면 더 맛있는거 같은 기분이라 😆

하지만 2주 전에는 놓칠수 없는 중요한 경기가 있어서 감성카페보단 룸카페를 다녀왔어요

그 경기는 바로 !
GS 칼텍스와 흥국생명과의 6라운드 배구 경기 🏐

점심을 먹으면서 티비가 있는 룸카페를 검색했어요
저희가 고른 곳은 여우별룸카페 😊
배구 경기만 보면 되기 때문에 점심 먹던 곳과 가방 가까운 곳으로 ㅎㅎ...

입구가 화려해요

 


카운터 맞은편에는 무료 스낵바가 있었어요
과자 음료 아이스크림 빵까지

 

 

 

 

 


카운터에 직원분이 카페랑 아래층 DVD방을 같이 보고 계시더라구요


금액은 저렴해요
시간이 무제한이라고 되어 있지만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무제한이 아니에요 😂


분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방 앞에는 보드게임들도 있었지만 패 - 스
방은 생각보단 넓어요
방안이 약간 추웠지만 담요에는 손이 가지 않았어요 😂😂😂

 


스포츠 채널로 맞추고 음료와 과자를 담아 왔어요
점심을 많이 먹어서 과자도 먹고 싶지 않았지만 안 먹기엔 아까워서 조금만 담아왔어요 😆😆😆


배구는 지에스가 이겼어요 🎊 🏐🏐🏐
🎊 지에스의 정규리그 우승을 축하합니다 🎊
코로나는 언제 끝나는거죠...
경기장 가서 봄배구 응원하고 싶은데 😭


경기 후에는 재방송을 보며 시간을 보내다 다음 손님이 와서 연장을 해야한다고 하셔서 나왔어요


주말은 손님이 많아 무제한일 수 없나봐요

역시 룸카페보단 예쁜 카페가 더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