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셜록 홈즈 🧐연극보고 왔어요

heerin:) 2021. 1. 28. 12:30

저-엉말 오랜만에 연극보고 왔어요 😊
부산 남포동에 있는 조은극장에서 하는 셜록 홈즈 !

처음부터 셜록 홈즈를 봐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예매한건 아니고
연극, 뮤지컬, 콘서트 중 전날 예약이 가능하고 사랑 이야기가 아닌 것을 빼고 나니 셜록 홈즈가 남았어요...ㅎㅎ...

네이버에서 공연 전날 예매 했어요
코로나 함께 극복 이벤트로 표 값이 50% 할인 중이에요


공연장은 뉴남포빌딩 3층에 있어요
오복미역 건물이에요 ~


티켓을 수령하고
온도도 측정하고
공연장을 둘러봐요


2열을 배정 받았어요
코로나로 자석간 거리두기로 일행도 나란히 앉을 수 없어요


공연 시작 -
과연 범인은 누구인가 🧐🧐🧐

마지막엔 약간 소름 돋았어요
기대 없이 봐서 그런가 너무 재밌었어요 👍

모든 배우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공연이 끝난 다음 배우분들의 포토타임 📸
손가락 하트 포즈를 고수하는 파커씨와
컷마다 다른 포즈를 취하는 잔망 맥도날드 경감님
포토타임 포즈마저 캐릭터를 반영한듯한 😆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연극 셜록 홈즈 추천드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