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30

SK 엔카 보증으로 냉각수 누수 수리하기 🚗

* SK엔카 홍보글이 아니며 개인 후기입니다 * 스피드메이트에서 진단 받았던 부분에 대해 하나씩 차량 수리를 시작하고 있어요 가장 먼저 냉각수 누수 잡아내기 ! 용사를 구매하고 사고 한번 난 적 없는데 왜 냉각수가 새는거죠? 😭 우리 용사 불량품이었나요...? SK 엔카 보증 차량이길래 아무런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했던 단순한 1인 🙋‍♀️ 저는 중고차 수리비가 구매했던 차량 값만큼 나왔던 경우를 봐서 일부러 SK엔카 보증 차량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엔카 보증으로 냉각수 누수를 신청하면서 다시 한번 어플에 나와있는 설명을 읽어봤어요 🧐 전형적인 뒷북이죠 ㅎㅎ 제 용사는 위 기준을 다 통과했던 차였는데 냉각수가 왜 새는 걸까요? 😂😂😂 아래 품목에 대해 수리비용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당당하게 SK엔카 보증센터로..

2020.Nov 2020.11.30

내맘대로 코스트코 추천상품 정하기 -코스트코 부산점(feat.12월,1월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여러 포스팅에서 볼수 있듯, 저는 코스트코를 자주 방문해요 오늘은 제가 코스트코에서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나열해보려고해요!기준은 딱히 없어요 ㅎㅎ저는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꼭필요한물건 아니면 할인할때 구매하는편이에요! 가격면에서 저렴한상품도 소개해드릴께요~(거의 식품위주일듯) 1. 연세우유 멸균우유( 9,990원 )멸균우유는 코스트코가 제일 저렴한거 같아요.할인안해도 9,990원! 할인도 자주 하는데 할인하면 8,000원대로 살수 있어요!멸균우유 한팩과 시리얼이면 간단한 한끼 완성 2.궁 쇠고기 육포-250g ( 14,990원 )먹어본 육포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육포에요처음들어왔을땐 11,000원대였는데 많이 오르긴했네요 ㅠ그래도 진짜 맛있어요!12월14일-12월20일 3500원 할인한다고 ..

2020.Nov 2020.11.29

부산 드라이브겸🚙 송정 카페방문- 젬스톤

집에가지마~ baby 왠지 기분이 이렇게 집에들어가기 아쉬워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어요! 저녁에 드라이브하기좋은 송정으로go😄 송정에서 자주가는 카페 젬스톤이에요~ 내부도 넓고 밤에가면 조명도 켜져서 너무 예쁜카페에요 주차장은 2시간 무료주차에요~ 저녁에오면 카페앞에 주차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공사중이라 카페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정차단속하는 구간이긴했는데 밤에는 가끔 주차했었거든요 ㅎㅎ😉) 주차장에도 차가 많았어요 주차후 가게로 들어가요✌ 젬스톤은 새벽2시까지 영업해요!늦게까지 하는 카페찾으시는분은 여기요! 여기요! 어디가든 코로나조심 안전수칙은 꼭지켜야해요 저녁이니까 커피말고 다른음료를 먹기로 했어요 친구는 밀크티 저는 오라몽스무디 남자친구는 파인몽스무디 주문! 오라몽스무디는 (오렌지 + 한라봉) 파..

2020.Nov 2020.11.28

해운대시장 대표 꼼장어맛집- 이름난기장산곰장어

놀라운토요일 재방을 보고 있는데 2라운드 음식으로나온 꼼장어!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바로 다녀왔어요 해운대시장에 가시면 양쪽으로 꼼장어가게가 여러군데 있어요~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손님 많은곳으로 가야겠다! 싶어서 가장 손님이 많았던 이름남기장산곰장어 집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싱싱해 보이죠?? ㅎㅎ 저걸 가게앞에서 이모님께서 바로바로 손질해 주셔요 완전 달인👍 37년째라고 하시더라구요 !! 칼로 손질을 다 했는데도 살아서 움직여요🙊 조금 징그럽......★ 가게 안은 이미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에는 꼼장어 메뉴만 있어요~! 양념구이로 소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소 는 1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중으로 주문~ 반반 주문할수 있으면 좋을텐데 ㅜ 반반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유..

2020.Nov 2020.11.27

수영교차로 쭈꾸미집 - 바람난 꾸미

쭈꾸미가 땡기는 날! 수영 팔도시장에 있는 쭈꾸미 전문 요리집 바람난 꾸미에 왔어요 🥰 인터넷에 올라와있던 사진에 영업 당해 온 쭈꾸미집! 메뉴는 이미 정하고 왔지만 메뉴판을 정독해요 와이파이도 있네요 밑반찬들이 바로 셋팅되요 ~ 따뜻한 콩나물 국까지 짠! 쭈꾸미 나왔어요 빈 곳에 계란물을 부어줍니다 조금씩 익어가요 🔥 끓여줍니다 ~ 직원분이 계란찜이 잘 부풀도록 숟가락으로 모양을 잡아주세요 그런 다음 치즈도 골고루 녹을 수 있게 슥슥 마지막으로 콩나물을 올려줍니다 ~ 쌈무 위에 쭈꾸미, 관자, 고기를 올려 한 입에 왕 먹어요 🤤 맛있어요 👍👍👍 맵찔이라 순한맛을 시켰는데도 매웠어요 하지만 너무 맵진 않아서 다 먹었어요 치즈를 올려서 딱 이것도 한 입에 와앙 먹어요 밑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밑반찬을 ..

2020.Nov 2020.11.26

창원 양곡 김치전골, 두루치기 맛집 - 청미

회사 근처에 있는 맛있는 김치전골, 두루치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 여기도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 손님이 많으니 점심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전화로 예약을 미리 하셔야 헛걸음하지 않아요 ~ 항상 김치전골, 두루치기를 다 주문해서 나눠먹어요 하나라도 안 먹고 가면 너무 아쉬우니까요 😆 메뉴판 참고하세요 ~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가면 미리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어요 밑반찬들 ~ 테이블 위에 김가루도 있으니 비벼먹고 싶으면 양푼에 넣어 슥슥 비벼 먹을 수 있어요 메인 요리인 김치 전골이랑 두루치기도 금방 나왔어요! 전골이 보글보글 🤤🤤🤤 라면사리도 들어가있어요 👏👏👏 자극적인듯하면서 아닌듯하면서 그냥 맛있는 두루치기 내가 만들면 왜 이런 맛이 안나는가 🤔 1인당 계란후라이 1개가 서비스로 나와요 계란후라..

2020.Nov 2020.11.25

스피드메이트 방문기 - 차량점검 및 엔진오일 교체 🚗

용사를 구매한지도 4달이 지났어요 약속 없는 주말을 맞아 차량 점검을 왔어요 차를 살때 94000km가 되면 엔진오일을 교체하라고 했기 때문에 검색 후 가까운 스피드메이트를 방문했어요 쌓여있던 타이어들 오전 일찍 갔지만 손님이 많았어요 저도 친절하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정말 사장님이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국민카드로 결제하시면 엔진오일교체는 할인 되요 ~ 참고하세요 ~ 순서를 기다리며 사무실에서 커피 한잔 ~ 괜히 커피 옆에 있는 타이어 설명도 한번 읽어보고 차량 점검 시기가 있길래 그것도 읽어봤어요 드디어 우리 용사차례 ! 사장님께 엔진오일 교체 해주시고 간단한 차량 점검을 요청 드렸어요 용사를 점검하시던 사장님이 저를 불러서 냉각수가 새고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 바닥난 냉각수 😂😂😂 주행 중에 온도..

2020.Nov 2020.11.24

티몬구매 마이셰프 밀키트 / 오싹 마라탕, 살벌 마라샹궈

마라탕이 먹고싶어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서 먹으려고 하니까 추가하다 보니까 2만원은 줘야 먹겠더라구요 티몬에서 마라탕 밀키트를 판매하길래 구매! 마라탕과 마라샹궈 2개 = 16,900원 각 8,450원주고 구매함!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먼저 마라탕먼저 먹어볼꺼에요~ 요즘 간편하게 나와서 좋아요! 그냥 다 넣고 끓이면끝! 뒤에 설명서도 자세하게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쉽더라구요~ 헷갈릴때는 그냥 다 넣고 끓이면 되요 ㅎㅎ 일단 재료손질먼저 해줘야 해요~ 목이버섯과 푸주(건두부)를 따뜻한물에 담궈서 불려 줬어요. 숙주나물과 청경채도 따로 준비 해놓으면 준비는끝! 고기는 키친타올로 핏물 빼주기! 소스뜯을때 재채기 나옴!! 코로 매운향이 훅 들어와요 고추기름에 고기를 먼저 볶아주고 다른 한쪽엔 물을 끓입..

2020.Nov 2020.11.23

부산시청밥집 돼지국밥맛집 / 정가네합천돼지국밥

얼마전 포스팅했던 돼지국밥집에서 실망아닌실망을 했더랬죠 2020/10/22 - [2020.Oct] - 부산 광안리근처 돼지국밥 [수영돼지국밥] 부산 광안리근처 돼지국밥 [수영돼지국밥]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 타지역에도 돼지국밥이 많이 팔던데 지역마다 음식 간이 조금씩 달라서 그런지 여윽시 부산에서 먹는 돼지국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자주 먹 heehyerin.tistory.com 두번의 실패는 없다. 한번 돼지국밥을 실패하고 나서 한동안 돼지국밥을 안먹었어요. 집앞에서 퇴근하는 엄마와 만나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들어가자고 얘기하고선 집앞돼지국밥집으로 들어갔어요~ 오늘은 실패는 없길! 저희집앞에 있는 정가네합천돼지국밥집이에요~ 늘 택시기사분들도 많고 손님들도 늘 많은집이에요! 국밥집은 24시 ..

2020.Nov 2020.11.22

상수역 라멘 맛집 - 라멘 트럭 🍜

맛집 찾아 다니느라 바쁜 주말 상수역 근처 라멘집에 다녀왔어요 🍜 상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라멘 트럭 가게 입구에 라면 설명이 적혀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에는 신메뉴 라면을 팔고 있었어요 오리지널 메뉴를 먹고 싶다면 라면트럭랩으로 가셔야해요 영업시간 ~ 가게 내부는 아담해요 ~ 마주 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2개와 오픈 주방을 바라보는 1인 테이블 바가 있어요 라면 주문은 가게 입구의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요 타이완라멘, 가라아게, 미니버터차슈동과 콜라를 주문했어요 😍 타이완라멘은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틈새라면 맵기로 선택! 테이블 위에는 김치와 고추가 ~ 테이블 옆에 머리끈이 있어요 머리끈이 맞겠지...? 콜라잔들도 너무 귀엽 😊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 등장 ! 타이완라멘 고기, 김, 계란이..

2020.Nov 2020.11.21